본문 바로가기

생활안내

임영웅, 아이돌차트 1위, 아비앙또(A bientot) 500만 돌파

반응형

1. 임영웅, 아이돌차트 평점랭킹 1위

스타뉴스 사이트에 따르면, 임영웅이 아이돌차트 평점랭킹 125주 연속 1위를 기록했다고 한다.

125주면 54주를 1년으로 쳤을 때, 2년하고도 17주(약 4-5개월) 연속 1위를 하고 있다는 것이다. 

매주 아이돌차트 평점랭킹을 투표를 통해 선정하는데

44만 7,109표를 받아서 1위가 되어 2년 반 정도 계속 1위를 하고 있다는 것이다.

팬덤이 엄청나게 구성되어있고 그 규모로 투표를 하니 1위가 될 수 밖에 없다는 것

생각보다 연령대가 있는 팬들로 구성된 것으로 아는데 투표방법이 궁금하다. 인터넷이나 어플을 통해서 하는것인지?

좋아요도 가장 많은 4만3,313개를 받았다고 하니 어플이나 컴퓨터를 통한 투표임에는 틀림없는 것 같다. 

 

6월에 발매한, 모래알갱이로 미국 빌보드차트 글로벌에서도 순위가 높았다고 하니

한국어 노래임에도 우리나라 K-POP의 위상이 정말 높다는 것과, 

한국인들의 영향력이 크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모래알갱이 가사는 아래에서 확인 가능하다. 

https://starsora.tistory.com/67

 

임영웅, 모래 알갱이 가사

나는 작은 바람에도 흩어질 나는 가벼운 모래 알갱이 그대 이 모래에 작은 발걸음을 내어요 깊게 패이지 않을 만큼 가볍게 나는 작은 바람에도 흩어질 나는 가벼운 모래 알갱이 그대 이 모래에

starsora.tistory.com

이미지출처: 스타뉴스 사이트

2. 임영웅, 단독콘서트 'A bientot' 영상 500만 뷰 돌파

텐아시아 한경닷컴에 따르면, 임영웅의 'A bientot' 영상이 500만 뷰를 달성했다고 한다. 

공식 유튜브를 통해 작년에 공개한 영상인데, 10월에 공개했고, 8월 16일에 조회수 500만뷰를 넘었으니

10개월만에 일어난 일이다. 

 

A bientot 은 전국투어 단독콘서트에서 정규 1집 'IM HERO' 수록곡인 A bientot을 무대에서 보여줬는데

임금으로 분장하고 사극 '웅조'를 섞어서 콘서트에서 보여줬다고 한다. 웅장한 무대에서 도포자락을 휘날리며

엄청나게 큰 규모의 퍼포먼스 그리고 노래까지~ 

그냥 노래부르는 모습이 아니라 드라마 극까지 조화로운 공연이었어서 보는 사람이 많은 것 같다. 

유튜브 공식 영상 : 500만 돌파 

진짜 멋진 사극 뮤직비디오 같다. 

 

3. 임영웅 효과, 홈쇼핑 매출 고공행진

 

스포츠월드 뉴스 사이트 라이프 카테고리의 기사이다. 

TS트릴리온이 지난 12일 GS SHOP, 13일 롯데홈쇼핑, 16일 홈앤쇼핑에서 진행된

‘홈쇼핑 론칭 9주년 특집 방송’에서 매출 신화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TS트릴리온 관계자에 따르면

현재까지 3회 방송을 통해 약 17억 원의 매출을 냈다고 한다.

앞으로 CJ온스타일(22일)과 현대홈쇼핑(26일, 토요일)에서도 방송을 할 예정이라고 하는데

그때도 많이 팔릴 것이라 예상하고 있다고 한다.

 

TS샴프는 홈쇼핑에서도 나오지만, 미용실, 헤어샵에서도 사용하고 있어서 우리집에서도 사용하고 있다. 

향도 좋고, 생긴 것도 전문적인 샴프처럼 생겨서 좋아했는데

임영웅이 광고한 줄은 몰랐다. 게다가 벌써 홈쇼핑 론칭이 9주년이라니!!! 생각보다 오래되었구나!!!

 

 

반응형